CAFE

가족미션수행방

소망반 오유찬 'ㅓ' 찾기

작성자유건유찬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ㅓ'가 들어가는 단어를 생각하더니 곧바로 '범고래'를 외쳤어요!
어떻게 쓰냐고 물어봐서 'ㅂ' 옆에 'ㅓ'쓰고 받침 'ㅁ'쓰고,, 엄마가 알려주고 유찬이가 스스로 써서 완성된 단어에요~
아직은 어렵고 잘모르지만 곧 한글 똑똑박사가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유찬이 아뵤 왁! 하고 있네[. 유찬아 똑똑박사 같아. 범고래랑 백상아리랑 싸우면 범고래가 이기는데. 유찬아 직접 글자를 쓴 게 너무 멋져. 대단해.
    유찬아 너무 잘했어!! 조금씩 노력하다보면 금방 한글박사가 될거야!! 응원할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