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소망반 이선빈 틈새한글미션 “ㅎ“

작성자선빈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선빈이는 이번엔 엄마아빠 이름에 “ㅎ“들어가서 글씨를 써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선반이가 직접 글자 쓴 거야? 내 이름에도 ㅎ 들어가,.선빈아 귀여워!!, 선빈아 글자 잘썼어. 엄마 아빠 이름에 다 ㅎ이 들어가네? 하트도 썼네. 사랑해
    선빈이 ㅎ 찾기 성공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