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반 이선빈 틈새한글미션 “ㅏ” 작성자선빈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생이랑 함께 글씨 “ㅏ”를 만들어 보았어요💛안성유치원에 “ㅏ” 를 짚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선빈아 너 동생있었어? 동생 너무 귀엽다.동생 움직였네. 아기랑 같이 해 본 거야?, 아기랑 선빈이랑 닮았다. 선빈이가 ㅏ가 됐네~~ㅋㅋ,선빈아 너무 잘했어, 내 가방에도 안성유치원 써있어.선빈이 ㅏ 찾기 성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