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소망반 이선빈 틈새한글미션 “ㅏ”

작성자선빈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동생이랑 함께 글씨 “ㅏ”를 만들어 보았어요💛

안성유치원에 “ㅏ” 를 짚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선빈아 너 동생있었어? 동생 너무 귀엽다.동생 움직였네. 아기랑 같이 해 본 거야?, 아기랑 선빈이랑 닮았다. 선빈이가 ㅏ가 됐네~~ㅋㅋ,선빈아 너무 잘했어, 내 가방에도 안성유치원 써있어.
    선빈이 ㅏ 찾기 성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