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소망반 이선빈 틈새한글미션 “ㅓ”

작성자선빈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선빈이가 좋아하는 카봇에 사파리세이버에 “ㅓ” 를 찾고 색칠까지 해보았습니다😍

선빈이 이름 ”ㅓ” 글씨 써보았어요😍
미션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선빈이 표정이 왜그래~~ㅋㅋ, 선빈이 스티커 모으기하네. 나도 카봇 좋아하는데. 이선빈 이름 써봤네. 엄청 많이 썼다. 잘 했어 선빈아., 대단해. 이선빈 또 있네, 왜 이렇게 많아?
    선빈이 ㅓ 찾기 성공~~ 선빈아 ㅎ,ㅏ,ㅑ,ㅓ 너무 많이 한 거 아니야~? 너무 잘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