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반 이선빈 틈새한글미션 “ㅓ” 작성자선빈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빈이가 좋아하는 카봇에 사파리세이버에 “ㅓ” 를 찾고 색칠까지 해보았습니다😍선빈이 이름 ”ㅓ” 글씨 써보았어요😍미션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망반 친구들: 선빈이 표정이 왜그래~~ㅋㅋ, 선빈이 스티커 모으기하네. 나도 카봇 좋아하는데. 이선빈 이름 써봤네. 엄청 많이 썼다. 잘 했어 선빈아., 대단해. 이선빈 또 있네, 왜 이렇게 많아?선빈이 ㅓ 찾기 성공~~ 선빈아 ㅎ,ㅏ,ㅑ,ㅓ 너무 많이 한 거 아니야~? 너무 잘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