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희망반(7세)

[농장활동] 감자 수확🥔

작성자희망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늘은 드디어 아이들과 함께
정성껏 가꿔온 감자를 수확했답니다!🥔✨
작은 손으로 조심스럽게 심었던
감자가 어느덧 통통하게 자랐어요😊

“우와! 진짜 감자다!” “엄청 많아~”
기뻐하며 감자를 하나하나 캐내는
아이들의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흙 속에 숨어 있던 감자를 발견할 때마다
보물찾기처럼 눈을 반짝이며 즐거워하는 아이들!
자연이 주는 소중한 선물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유야~ 다음 농장활동은 함께 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