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이재아빠 작성시간 26.06.16 A1. 내가 노력한 것에 대한 인정과 칭찬이 듣고 싶었습니다. (인정을 한다는 것은 그 만큼 관심을 가져준 것이라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A2. 티비에 나오는 배우들보다 인물이 더 낫다. 자존감을 높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A3. 오 이재! 대단한데! (정말 감탄하는 것도 많지만 자신감을 키워주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
작성자안개속의풀잎이슬 작성시간 26.06.19 이재아버님 감사합니다~👍 관심, 인정, 자존감, 자신감 모두 중요한 가치들이지요! 부모인 내가 듣고 싶었던 말...우리 아이에게도 많이 들려 주려 주시고, 아이가 듣고 싶어 하는 말도 자주 들려 주시면서 사랑과 행복을 키우는 주말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