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법 개정에 신중을 기해야 ᆢ ㅠ ㆍ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정부가   발의하고   추진하는

( 군인복무기본법 ) 은 결론만 말해서     (  상관이   부하

에게   내린 명령이  위법이교    사리에   맞지않고  양심에

어긋난다고 판단될때   항명하고  불복종해도   어떤

인사상 불이익을  받지않는다 ) 는 내용을 골자로하고 잇습니다 ㆍ민주적인  대한민국  군대를  위해  그  취지  자체는 이해가 가고    가상하나   이승만  정부때 육이오   전시상황같으면   그야말로   즉결총살감입니다 ㆍ 지극히  온당하고  상식적인   법안같으나   아주  논란과   우려의   여지가   매우   심각하게   엿보십니다  ㆍ그   (  옳치않은  명령 ) 이란     객관적인  기준을   어디다   정 합니까 .?   군  창설이후 일사불란하게   지휘체계  질서의   근간이  되엇던   상명하복의     버팀목을  어찌   간단히   판단할수  잇단건지  냉철한  지혜와    토론과   숙고가 필요합니다 ㆍ그런  절차  없이  막연히   (   옳지  않을   명령  안  따라도 좋다   )  해버리면    군의 생명과 같은   기강과 지휘질서는   그야말로   개판  되버리고  말수도 잇단걸   깊히   통찰하고    참고 해야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