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0 일 북한 여자축국가
남한을 이기고 우승하는데 톡톡히 힘이 됬던 이른바
( 남북공동응워단 ) 은 어떤 사람들인지 아직도
시원하게 밝혀진게 없다니 진짜 그 정체가 많이
답답하고 궁금합니다 ㆍ당시 관중 5 천7 백명줌
이른바 남북공동응원단 이란 이름으로 국민 세금 3 억원 지원받아 입장한 관중 2 천명은 말이 남북공동응원이지 북한선수가 역전골을 넣자 더 크게 응원하고 ,우리 지소연 선수가 페널티킥을 실축하자 아쉬운 탄식보단 오히려 환호성을 질러 지켜보는 수원감독을
한마디로 어이없게 만들엇고 경기를 티부이로 보던 시청자들은 ( 저거 어떤 사람들이냐 ) 고 궁금햇다는데 아무리 남북화합차원에서 누가 이겨도 잘 싸윗고 기쁜일이며 상관 없다 하겟으나 그래도 도가 너무 지나쳐도 안된단 생각이 드는건 나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 ㅠ 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