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진짜 응원단 맞나 ?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지난달   20 일 북한 여자축국가

 남한을 이기고  우승하는데  톡톡히   힘이 됬던  이른바

( 남북공동응워단   ) 은  어떤 사람들인지   아직도

 시원하게   밝혀진게 없다니     진짜  그  정체가   많이  

답답하고   궁금합니다   ㆍ당시   관중  5  천7 백명줌  

이른바   남북공동응원단  이란 이름으로   국민 세금  3  억원  지원받아  입장한  관중 2  천명은   말이  남북공동응원이지 북한선수가   역전골을 넣자 더   크게   응원하고   ,우리 지소연  선수가   페널티킥을  실축하자    아쉬운  탄식보단   오히려    환호성을   질러   지켜보는   수원감독을   

한마디로   어이없게   만들엇고     경기를   티부이로  보던   시청자들은    (  저거   어떤  사람들이냐   ) 고   궁금햇다는데   아무리   남북화합차원에서   누가    이겨도   잘  싸윗고   기쁜일이며   상관  없다 하겟으나   그래도  도가   너무  지나쳐도    안된단   생각이   드는건    나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