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해서 기도할 때입니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r8g938oVaUs?si=7uLwamoKJgvaFie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5 네 맞아요. 기도해야 합니다.데라우치 총독님 우리 목사들의 유일한 희망이신 그분의 영께서 이 땅에 현현하셔야 합니다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4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