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나라를 위해서 기도할 때입니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1

https://youtu.be/r8g938oVaUs?si=7uLwamoKJgvaFie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5 네 맞아요. 기도해야 합니다.
    데라우치 총독님 우리 목사들의 유일한 희망이신 그분의 영께서 이 땅에 현현하셔야 합니다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4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