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나쁜건가 ? 악한건가 ?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5 재선거 하지 머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배현진이 머리 참 똘똘한 여잡니다, ㆍ 현장 시위대에 대해 ( 더 이상 소요는, 없어야 ᆢ ) 수꼴들아 ㆍ 더아상 소요하지 마랜다 ㆍ소요가 무슨뜻인지 알지 ?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시위대 강제해산은 폭력진압 ᆢㅡ 송 언석 ( 국힘 원내대표 ) ㅡ 언석아 ,배현진이가 소요래잔아 ㆍ 소요죄인인데 가마 태워 해산 시킬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05 자동차도 운행하다 이상하다 싶으면 점검해 봐야 합니다.그렇치 않으면?낭떠러지로 추락할 수가 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5 본회퍼는 필요할때마다 소환되는군요재선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05 회원돈 사기쳐서 쳐먹고 뒷주머니 차고 남들 자질하고 악하다니 살면서 이럽게 추잡하고 더러운 인간은 처음봄 짐승새끼도 아니고 바퀴벌레 종자인듯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