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좀 이해가 안가는 부산시민들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7

국혀의원은    민주당 후보   낙선시키고    ᆢ

시장은     민주당 후보   당선시키고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사기꾼 난중일기냐 똥싼다
  • 답댓글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5
    항상 단발마 등신 같은놈
  • 답댓글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5 김집사 킬집사 오지랖 👍
  • 답댓글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5 참다랑 
    등신 같은넘
    니에게는 논리로 이야기 안해
    그냥 이 등신같은넘
  • 작성자coramdeo | 작성시간 26.06.05 이 병든 노인 행세하는 사기꾼 활중이라며... 숨쉬는것 빼고 다 거짓말이냐? 인테넷 사기 공소시효가 10년이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