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선거전 날, 파쇄차량이 왜 선관위에~???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shorts/yFGAXm6Fr80?si=21ewI79O2rPvrVl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5

    부정선거로 의심 됨니다
    서울시장 투표 다시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