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별난 사람이 다 잇네요 ㆍ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오후 모 라디오 푸로에서 ( 믹스케피에 밥을 말아 먹는다 ) 는 한 여성의 사연을접하니 헐 ! 하고 기가 막히네요 ㆍ ㅠ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두 커피 좋아하지만 그 정도는 이닌데 ᆢ ㅠ ㆍ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 작성시간 26.06.06 개똥에 밥비벼 쳐묵을 오살마즐 사기꾼놈..........깡통에 든 돈 세며 똥방 문지방 넘고 자빠졌네............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도라지가 공짜밥 쳐묵고 다니니 사각지대 놓인 사람들 노인 아이들 여성 복지예산이 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