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참 별난 사람이 다 잇네요 ㆍ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3

오늘 오후 모 라디오 푸로에서 

(  믹스케피에 밥을 말아  먹는다  )  는  한 여성의 사연을

접하니    헐 !  하고   기가 막히네요 ㆍ  ㅠ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두 커피 좋아하지만 그 정도는 이닌데 ᆢ ㅠ ㆍ
  •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 작성시간 26.06.06 개똥에 밥비벼 쳐묵을 오살마즐 사기꾼놈..........
    깡통에 든 돈 세며 똥방 문지방 넘고 자빠졌네............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도라지가 공짜밥 쳐묵고 다니니 사각지대 놓인 사람들 노인 아이들 여성 복지예산이 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