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어제는 ᆢ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

자유민주화 외치는,천안문 광장의 중국 인민들 향해

중국군대가     탕크와   기관총으로  , 무자비하게 학살하고

진압한  날  (  당시  최소한   1  만명이 죽었음  )   입니다ㆍ이 광장에는  우리나라  광주   오일팔 묘지처럼  당시 숨진사람들이   묻힌 묘지가 잇는데   공안이   항상 참배객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고   휴대폰 소지나 사진 찰영이   엄격히   금지되   있으며   어제   추모일  날은   아얘  참배 자체를   금지시켯습니다 ㆍ 근다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 있을까요  ?  반드시   천벌을   면치   못 할듯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변기에서 점프뚸서 대가리 박고 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