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이가 사퇴한 것만으로 종결시키면 안되며 선관위의 과거 위원장들 포함 간부급들을 모조리 소급해 이제 결판을 내야만 한다!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6 국가차원에서 엄정히 수사해사실을 밝혀내어야 할것 입니다그래야 이 부정선거라는 늪에서 우리가빠져 나올수 있습니다여야를 떠나 투표용지 부족이라는 사태는도저히 이해 할수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06 걸릴 것을 계산한 것이지요. 걸리면 이재명정부에 뒤집어 씌우면 되는 건데, 하필이면 우리 목사들영원한 영웅 오선생이 당선되는 바람에 탄핵 에너지가 푹~~~꺼졌네요. 목사님도 이게 팍 하고 보이시지요?한마디로 부정선거 획책이 실패했다는 것인데, 그래도 하는데까지 이재명에게 누명은 씌워 보기는 해야지요.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