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선거 다시 하자기에 수꼴인가 햇더니 ᆢ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49 목록 댓글 5

아무래도   아닌거   같습니다 ㆍ

그야알로   1 푸로 차로   간신히   딩선된   5  세후니가

다시   투표하자면    상식적으로     응  하겟습니까 ? 

이른바   좌파  짓인거같은데    당당합게   패한걸   승복

하길 바란다ㆍ 나두 좌파지만   지고나서  부정선거 타령

하는건   수꼴의   전매특허인데    따라할게  없어   그걸 

따라 하려드나  ?   철근 부실에   ,  서소문고가  붕괴해도   눈감고   귀막고   죽기살기   세훈이  찍어주는   강남

서초   송파  구민들  봐라 ㆍ우리   좌파두   그  일편단심 

하나만 은    본받아야 ᆢ ㅠ ㆍ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리고 만일 선거 다시 하게 되면
    당을 침뱉고 저주하고 떠난 동훈이 ( 장윤미 변호사 오늘 모 라디오 시사푸로 ) , 다시 당 복귀해
    대표자리 벼르고 잇는 동훈이 ᆢ
    뒤로 넘어갈듯 ㅋ ㆍ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사기꾼 병신염병하네
  • 답댓글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코랑데오하고 교대햇냐 ? 진실이 목사 , 코랑뎌오 ,
    너 참치 ᆢ 가짜 크리스찬 3 명 때문에
    기독교가 개독교 소리 듣고 잇단것만 알길 ᆢ
    아는 단어가 ( 사기 ) , ( 교활 ) ᆢ 아니면
    입만 열 면 하는짓이 참 성도라면 그 어떤 경우도 절대 행해선, 인되는 저주 ,헐뜯기 , 비아냥 , 비꼬기 , 험담 , 회원 괴롭히기 , 스토커질 , 입에 차마 담지못할 ㅆ 욕 서슴찮는 천벌 받을 악독 , 껍데기 만 성도인 가짜 크리스찬 ㆍ 오늘도 니들 3 명 , ㅊ 먹은거 게워놓듯 열심히 악플 달교 내일 주일은 또 교회가 예배시간에
    ( 주여, 넘치는 복을 주옵소서 ᆢ) 기도해라ㆍ하나님이 예수님이 호구로 보이니 기분좋치 ? ㅋ
  • 답댓글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도라지 회원돈 사기쳐먹고 창피하지도 않냐 범죄자새꺄 교회는 입에 올리지도 말그라 드럽다 개자식아 ㅠㅠ
  • 작성자coramdeo | 작성시간 26.06.07 이 사기꾼이 간이 부었네...넌 조만간 경찰서에서 전화올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