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욕 나오는 인간들이네요 ㆍ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06 맞아요 탄핵집회때 밥쳐잡수라고 돈 넣어줬더니 가방에 사서 집에 가져갔던 좌빨들이 그렇게 많았다죠?그렇게 정의로운척하는 좌이유는 왜 이런 투표지 부족사태에 있어선 입다물까요? 왜?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07 아이유 돈뜯을라고 수쓰는 도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