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렙님의 충고를 받아들이기로 해뿌리자
기존의 신학관은 대환난은 마지막 7년이더니 바꾼다
대환난은 교회시대 전기간이렸다
아뿔싸
사내아이 = 두증인= 144000의 활동이 교회시대 전기간으로 바껴버렸구마
고럼 무슨문제 생길까
사내아이가 이제는 문제를 일으키는고마
대환난이 미래 7년의 기간일때는 자연스레
예수그리스도가 아니라도 문제해결이더니
초대교회로 옮기니 이제는 예수그리스도가 발목잡네
이넘아들아 초대교회의 시작은 나랑께
나 빼고 누가 사내아인고
우기자 교회는 이스라엘이라고
뭔소리여 이스라엘이라도 사내아이는 예순겨
우짤꼬
저너머 갈렙때문에 산통다깨져 버렸구마
우째돌리노
교회시대 이스라엘 인맞은 사람들이 지금 몇명이지?
이들 모두 신약성도라 바꿔버려뿌리자
우짤꼬
우짤꼬
뭐여??????????????????
또 저넘의 용이 발목잡아뿌네???????
미가엘과 용의 전쟁은 대 환란전에 벌어지는ㄷ[
언제 전쟁이 있었다냐????????????
언제 용이 쫒겨나 땅으로 갔다냐
어어어어///////////////////////
점점 비틀어진다냐!
이러다 내가 저주하고 조롱했던 무천년으로 내 신학이 흘러가는것 아녀?
어어?
이러면 무저갱이 이미 열렸어야 하느데
이문제는 또 어쩐다냐????????????
어이쿠 골머리야
나죽네
이그~~~~~~~
믿을넘 믿었어야지
땅을치고 후회해야 소용없구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