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나두 이재명 지지자 만 ᆢ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43 목록 댓글 2

나됴   이정부  지지    좌파 지만

이대통령이    전 성동구청장   정원오를  서울시장으로  

민것은   열번 생각해도   패착입니다 ㆍ 이건 제 개인적잇 생각이지만   차라리    정원오가 아닌    인지됴와  정치경륜이  높은     추  미애를   지방 경기도 지사에   당선되게 

하지말고   서울시장 자리   공천 줏어야   하는  아쉬움이

너무나   크네요 ㆍ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까 뉴스보니 ,
    정 원오는 자기가 구청장으로
    일하던 성동구 구민들에게서조차 표를 제대로
    못 얻엇네요 ㆍ 아이고 오 ~ 오 ~ ㅠ ㆍ
  • 답댓글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7 생충아 쓰레기도 앵버리 너보단 낫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