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일~?? 내일 해가 서쪽에서 뜬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민심을 그렇게 속이더만..... 작성자도라지 | 작성시간 26.06.07 실수로 0 을 더 붙엿다고20명으로 정정한다고 에쓰비에쓰가 사과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