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윤 '계엄군'까지 재조명?...... 레거시 미디어가 돌아와야 나라가 삽니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1

  https://youtu.be/A0nh7oHpGzs?si=N717nR4Z9IfDG-Z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7 네 맞아요. 레거시는 무조건 우리 일본의힘 편아었는데,,
    우리 일본의힘 출신 사람은 무슨 나쁜 범죄를 저질러도 모르는 척, 조센징이 죄를 저지르면 기준을 초과하는 과도한 흠집내기로 우리 일본의힘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조센징들이 많이 눈치채서 지금은 대놓고 그러지는 못하는데, 그래도 일본의힘에는 많은 도움이 되어주고 있기는 하네요.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