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누가봐도 이상하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7|조회수59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2UUC-3Beav8?si=Srdi0NFDUKEmiSk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07 그렇죠 좌빨 특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놀아나는 개돼지들은 이런것들이 다 정치쇼인줄도 모르고 있는거죠
    스타벅스 탱크 나오니까 개거품을 물더만 국민의 권리가 무시된거는 입꾹닫

    어찌도 그리 멍청한지 ㅉㅉ
  • 답댓글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의에 입 닦고
    선동에 지랄병~~!!!

    빨갱인 마귀새끼..
    정답입니다.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7 윤문현 도라거지 김집살인추억 신원숭 검불알 푸른빨갱이 똥밭 사이비 신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