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부정 선거 의혹을 애초에 원천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도 그걸 안 하는 게 정상이냐?
오히려 그렇게 하는 것이 선관위의 임무 아니겠냐?
미국은 선관위 운영위원이 300명이라더라
쥐 거시기만한 나라에서 3000명이나 되는 선관위 조직을 운영하고 지들 가족 짬짬이로 등용하고
선거철만 되면 수백 명이 휴직을 하는 그런 조직이 정상으로 보이냐?
외부 감사를 받지 않는 그런 조직이 정상적으로 운영이 될 수 있냐?
인간이 그렇게 선한 존재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