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인상이 과학이다.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07 역시 악마의 똘나니 앞잡이라 악마 짓을 죽기 살기로 하는구나

    그렇게 미워할까
    그 미움이 영원하다
    그 미움이 불못이다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07 윤거니는 그렇게 찬양하고
    재명이는 그렇게 미워하지
    그 인성이 바로 악마지
  • 답댓글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7 니가 숭배하는 리짜이밍 악마새끼 친형도 담굼
  • 작성자도라지 | 작성시간 26.06.07 이재명정부가 민주정부 맞습니다 ㆍ
    수꼴이 존경하는 닭 아버지 정권때 이렇게 대통령
    모욕햇으면 버 ~ 얼써 남산 지하실 끌러가
    디지게 혼낫을텐데 ᆢ ㅠ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