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또는 고의 2 중 1은 분명. 고의라면 작성자마라나타|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ㅂㅈㅅㄱ임. 엄청난 사건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도자 | 작성시간 26.06.08 사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