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바둑이작성시간26.06.08
너무 정확한 지적하셨어요. 아무래도 조센징들은 우리 목사들의 영원한 일본의힘이 자기들을 누명씌운게 억울할 거에요. 그러나 우리 먹사들은 아무리 거짓으로 누명 씌우는 기소라고 해도 기소대로 처리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거죠. 누명씌우는 조작 기소는 기소가 아니라고 조센징들이 주장해도 우리 목사들이 조작기소도 정상적 국가행정이라고 주장합니다. 조센징 5000만이 아니라고 해도 우리 목사둘은 맞다고 끝까지 주장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