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의도적으로 잠실투표를 못하게 한건가? 왜 용지를 안줬나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8|조회수46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shorts/-oF12_9s6ws?si=O8FMfk3i6kv3PGj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니까말이에요.
    이게 우리 목사들의 영원한 정당 일본의힘과 선관위가 짜고 부정선거를 하여서는 이재명에게 덮어 씌우려던 것이잖아요. 이게 우리의 영원한 오선생이 낙선했으면 완전 범죄가 성공하고, 우리 목사들이 누명씌우면 완전히 이재명이 뒤집어 쓰는 상황이었는데, 하필이면 오선생이 이겨버려서, 이재명의 부정선거가 아닌게 드러나버렸어요. 실패한 것이죠.
    우리 목사들은 너무 짜증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