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헉때문에 속 부글 터지는 오셰훈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죽 하면 유세기간 내내 명색이 당 대표인 동혁일 시장인 오세훈이 절대 못 오게 햇을까 ? 아무튼 재선거 하면 민주당과 정 원오야 고맙지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