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지키는게 더 중요하지 않나 ? ㅠ .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죽아라 키워논 첨단 공군 전투기 조종사들이 월급 많이 준다는 민항기 기장 자리로 수백명씩 너두 나두 떠나고 잇다는 8 일자 서울신문 [ 윤 태희 기자 ] 보니 기가 차네요 . 군 복무기간을 줄여 병사 수가 부족해 자주포 가 잇어도 사수가 없어 포가 놀고잇단 기살 언젠가 일ㄹ고 열 받은적 잇는데 ..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