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 <내가 여론조작이라고 했음>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09 오선생이 당선되지 않았으면 우리 목사들이 공작하는게 100퍼센트 조센징들에게 다 이해되었을 텐데, 덮어씌우기 공작이 완전 걸레가 될 정도로 개박살 났네요. 그래도 열심히 조센징을 속이다보면 성과가 있기는 할 거에요.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58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09 섬소년-폴더7 네 맞아요. 바둑이는 개의 자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09 바둑이 말고 개벼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09 참다랑 네 맞아요. 개벼룩일 수도 있는 거죠. 사람이 우주의 먼지보다 못한 존재임에, 벼룩까지 존재를 격상시켜주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