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당 397억 토해낼것 같네요,, 개석열 놈의 허위사실 공표죄로,,ㅉㅉ 작성자검불|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watch?v=dQhDbMYPau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0 내란당 망하것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