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우파들이 지켜야 할 일이라는 것이 있네요. 이 글을 읽으시면 꼭좀 실천해주세요.
우파들은 책을 읽으면 생각이 깨우쳐지면서 점점 좌파로 변질된다고 하는군요. 그러므로 절대로 책을 읽지 말으셔야 합니다. 대다수의 좌파들은 책을 많이 읽는 게 특징이라고 하는군요.
우파는 책을 읽지 않는 분들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책을 읽지 마시면서 순수함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이 개념을 옆집 지인 우파와 친척 우파들에게도 알려주어서 책을 읽지 말으라고 신신당부 해야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