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날이 왔네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26.06.11 거친 단어나 표현 안 쓰기에 내가 ( 정말 진심으로 존경한다 )는 표현까지 썻는데 왜 몇칠을 못 참고 다시 그대로 ? 궁금하고 안타깝네 ㆍ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1 토착왜구 섬왜구야!언제까지 부동산 뜯어먹고 살래?느그 나라 부동산 거품 꺼져서 30년 동안 헤메고 있는 거 안보이냐?느그 나라처럼 안되게 하니까 베알이 꼴리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26.06.11 빛흑동산이 거의 마귀소굴 다 되갑니다 .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싸우시는 클 장로님이나 김 집사님 같은분이 잇어 희망이 잇고 고맙습니다 .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2 도라지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