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아이유에 "시위하는데 선결제 좀"..

작성자광화문|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2

아이유에 "시위하는데 선결제 좀".. 쏟아진 댓글 / SBS / 굿모닝연예

 

https://youtu.be/Tr-ToES8tkI?si=AV5kb5BUc4sJ_na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화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개 욕 처먹는 연예인들...왜?? 새하늘사랑(장민재) 26.06.07 52
    https://youtu.be/3S-35W7vYbc?si=7xafZPn9AtEJGGL7
    게시판 : 게시판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12 저 위선자들 입꾹다물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