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에 "시위하는데 선결제 좀".. 작성자광화문|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유에 "시위하는데 선결제 좀".. 쏟아진 댓글 / SBS / 굿모닝연예 https://youtu.be/Tr-ToES8tkI?si=AV5kb5BUc4sJ_na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화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개 욕 처먹는 연예인들...왜?? 새하늘사랑(장민재) 26.06.07 52 https://youtu.be/3S-35W7vYbc?si=7xafZPn9AtEJGGL7게시판 : 게시판 동영상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12 저 위선자들 입꾹다물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