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걸 사기 신고 했나요.................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2 그래서 너는 누구를 돕기는 하고 이지랄 하는거임 너는 단 일원도 거져 남을 도울놈은아녀 이 개만도 못한 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실을 말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니애미 ㅂㅈ가 호루무즈해협 에서 바까쓰팔다 총에 맞어 뒈질 문디 씨빠빠 똥 개종자놈아 ..........어디 할짓거리가 없어 상처받은 영혼들이 모인 교당서 접시돌리며 존물이나 빼고 자빠졌니 개씹자슥아 ......어여 싸게 부랴부랴 뒈져 지옥불에 대가리나 지지고 자빠졌거라 오살마즐 뱀종자 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3 개 등신 거지새끼야내가 욕했다고 그글 캡쳐 해서 뱀도라지 어쩌고로 글 싸질러 놓고바로 다시 이리 욕지거리를 하니 누가 너를 개그지 하루살이 라고 안보겠냐고이 등신 거지같은 놈아개 거지새끼가 누굴 돕겠니 지가 거지 새끼인데 개 거지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실을 말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존물에 튀겨 뒈질놈이 지미 삼팔선에 줄 끊어진 빤쓰 널고 자빠졌네...........어이 개잡놈아 니미 보살구가 오메가 씨마스터에 환장 하드라......어여 노나 저어라 니미뽕밭에 물들어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3 진실을 말하다 개 그지 새끼야 어찌 오늘의 한끼 한끼는 어데서 쳐먹을 걱정이나 해라 짐승 개 그지 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실을 말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김집사 교활한 뱀도라쥐 놈과 공짜밥만 쳐묵으로 여갔다 저 다니는 걸뱅이 새끼 .......날마다 거지들만 보더니 지미 보고 어서 밥빌어 쳐묵고 왔나 하네.........니애미 보살구 냄비 딱다 당 떨어진 소리는 니비 메똥에나 가서 해라 문디 자슥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5 진실을 말하다 너만 하겟냐 이 병신 새끼야 몸퉁아리가 그러면 생각이라도 바르게 해야지그래서 너같은것들에게 병신 육갑 떨고 있네 하는겨이 병신 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