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가 개시골 못한게 아쉽. 작성자마라나타|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흥민이존 몇번 있었는데. 잘했는데. 1골 넣고 현규로 갔으면 깔끔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도다리 | 작성시간 26.06.12 큰 경기 골 결정력으로 결판 남골 키퍼 결정적 골 2번 선방 아니면 진 게임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2 어째튼 잘 했네요수고한 선수들 추카 추카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 수비 하느라 공간 만들어 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