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흥민이가 개시골 못한게 아쉽.

작성자마라나타|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3

흥민이존 몇번 있었는데. 잘했는데. 1골 넣고 현규로 갔으면 깔끔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도다리 | 작성시간 26.06.12 큰 경기 골 결정력으로 결판 남
    골 키퍼 결정적 골 2번 선방 아니면 진 게임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2
    어째튼 잘 했네요
    수고한 선수들 추카 추카
  •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 수비 하느라 공간 만들어 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