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극악독한 목사 야 ㆍ 도라지 고만 괴롭혀라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79 목록 댓글 6

니가   진짜  말로만 목사지

사람  탈만    쓴   마귀색히지   사람 맞냐 ?.

욕실서  기절해  몸도  정상이   아니고   ,  수급비로  간신히 버티고  사는   불쌍한 영혼을   왜  ,찰거머리 처럼  ,  흡혈귀 스토커  처럼    이리   극악독을 품고    괴롭히나  ? 

이 악독한     ㄱ 만두    못한   인간 ㅆ레기야  ㆍ 그만해라 ㆍ  ( 영혼의  향기  ) 님 같은   만만하고  연약한  여자  회원들만   노리고   끔찍한     개   ㅆ  욕질해   못견디고    치를    떨고   탈퇴 하는거   보며    내가   너를   목사는 커녕   사람으로도  취급 안하고   잇엇지만    왜  이리  천벌받고   지옥갈   개보다 못한 짓을  ,  하지  마래도  계속  하나 ?.

대체   어느 교회   목산지    낭아친지  낯짝  한번  보게   

교회주소  갈쳐  달라는데도     교활한    마귀   쥐색히처럼     숨어   갈쳐   주지도   않고  찰거머리 ,  스토커처럼,,   흡혈귀처럼   ,  극악독을    뭄고  괴롭히냐 ? 니가   목사냐  ? 

마귀냐   ?  그리    괴롭히니   즐겁고  재밋냐 ?  이  개보다 못한   악독한 , 목사야 ㆍ 신학교에서   그짓하고   살라고   너에게    목사  자격증   줫냐 ?  정녕    천벌 지옥 이

안  두렵냐,  ?   ㅠ ㆍ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섬소년-폴더7. | 작성시간 26.06.13 딴 데 가서 놀아!
    국정원 전자파 블로그 거기나 가 봐라~
    니 수준에 딱이야~
  • 작성자섬소년-폴더7 | 작성시간 26.06.13 https://cafe.daum.net/aspire7/9z5w/122807
  •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 작성시간 26.06.13 도둑놈 사기꾼 새끼 또 쇼하고 자빠졌네..........
    그런다고 니놈 사기죄가 사라진다 생각하면 ........
    니미 뽕밭에 누에들이 하소연 하겠다 문디 자슥아..........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13 고소당할까봐 튀는구나
    몇칠뒤에 또오고 이지랄 반복중 대가리 처박드니 치매증상도 있는듯
  • 답댓글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 작성시간 26.06.14 대가리 쳐박았다는 말도 사기행각에 대한 집중된 시선을 돌리기 위한 거짓말.........
    이놈은 보통 소시오패스가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