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페 떠나기전 마지막으로 ᆢ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이 뻔뻔한 철면피 사기꾼아 네가 병든 노인 행세하며 예수님 팔아서 사기 쳤 잖아? 나보다 어리고 사지육신 멀쩡한 인간인 줄 알았으면 내가 뼈빠지게 일해서 번 돈을 송금 했겠냐? 내가 돈이 남아돌아서 그런 줄 아냐? 기초수급지라는 사실이 부끄러운 것도 아니고 죄도 아니다. 살다 보면 그럴 수도 있다. 그러나 병든 노인행세로 속여서 돈 받은 것은 잘못 된 거야.
    넌 예수님을 팔아서 사기 친거야. 차라리 정직하게 상황을 나누고 도움을 구했다면 이렇게 되지 않았겠지. 네게 속아서 송금한 명단에 내 아이디는 없네? 또 기어들어오면 그냥 사이버 범죄수사대로 바로 접수해버린다. 다시는 들어오지 말고 딴데 가서 놀아라. 경찰서에서 전화 받기 싫으면 다신 들어오지 마라.
    다른데 가서 일기장 써라. 여러 번.경고했고 오래 참았다.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똥꼬야~!

    너 이리도 악독한 인간이었냐?

    도라지님이 언제 사기 쳤는지 증거를 가지고 말하라고 했지?

    너야 말로 예수님을 팔아먹는 전형적인 적그리스도가 아니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마귀DDung을 Fer오는 짓이 가하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형제를 참소하는 것이 가하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형제를 미워하는 것이 가하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거짓 증거하는 것이 가하냐?

    손을 얹고 생각해 보거라. 이 못된 놈아~!

  • 답댓글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응 그래 항문기고착 구라스탈..불쌍한 것..같이 사는 사람은 뭔 죄여..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coramdeo 
    똥꼬야~!

    형제를 애매하게 참소하는 것이나 돌아 보거라.

    니가 학문기에 고착된 것으로 남한테 투사하지 말고,
    니 학문기나 다스려 보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ung이 따듯하냐? 니 DDung이여~~!!!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이토록 저렴한 영혼이라니.. 그 나이먹고 어쩌면 영혼이 그리 처참할꼬..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coramdeo 

    똥꼬야~!

    영혼이 저렴하다면 니 영혼이 저렴하지
    하나님 앞에 저렴한 영혼이 어딨니?

    왜 자꾸 니 자루에 있는 마귀DDung을 던지냐?

    니꺼는 니 자루에만 고이 담아 놔라.
    여기 저기 던져댄다고 다른 사람들이 마귀DDung자루가 되는 것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13 파렴치한 사기꾼
  •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3 근데 또 오실거 아니세요?
    그간에 무슨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민심을 잃으셨습니까?

    다시 오시면 닉넴을 돌아왔쥐, 돌라묵엇쥐 뭐 이런걸로 하시면 더 좋으실거 같아요 맞대응 하는거죠

    다음에 또 뵈어요 안녕~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똥레인~!

    마귀 DDung이 민심이냐???

    사상과 이념이 다르다고 다구리를 쳐대면서
    이것이 민심이라고 하는 것을 보니
    마귀DDungFer 맞고마~!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도라지님의 약한 부분을 파고 들어 쫓아 내려는 악한 자들의 농간이 참 가관입니다.

    도라지님이 전하는 진실이 저들에게 아픔이 되어
    도라지님의 약한 부분을 파고 들어 그 진실을 전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심뽀인 것을 눈치채지 못하신다면
    도라지님의 아픔은 더 깊어지실 것입니다.

    제가 괜시리 저들에게 마귀DDung자루들이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로지 거짓과 조작과 날조와 구라의 마귀DDung으로 떡칠하는 저들이기에 그리 불러주는 것이 마땅한 것입니다.

    그 DDung을 맞고 그로기가 되는 것은 안될 일입니다.

    그 DDung은 마귀DDungFer들 자신들 것이지 도라지님의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 마귀DDungFer들의 더러운 DDung에 쓰러져야 할까요?

    새가 머리에 똥을 쌀 수 있지만, 씻어버리면 됩니다.
    그 똥 때문에 계속 괴로워해야 할 일이 없는 법입니다.

    그리고 마귀DDungFer들은 생각하기 바랍니다.
    왜 무엇 때문에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마귀DDungFer들이 되는가?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3 어우 똥구렁내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레인 

    니 입에 있은 DDung이잖어. ㅍㅎㅎㅎㅎ

    구렁내를 느끼기는 하는 모양이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똥냄새 맡고 똥개 왔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