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짜돈을 나눠주면?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13 베네수엘라 같이 될까봐 걱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렇게 되어야 계속 좌파가 집권을 하지요.
    좌파는 국민과 나라보다 자신들의 권력이 더 소중한 자들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권력을 위해서 국민을 사육하려 듭니다.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좌파들은 이걸 이해할 능력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13 조센징들이 뭐를 알겠어요. 우리의 윤건희대통령님께서 칸코쿠를 니혼 천황폐하께 헌납할 준비가 다 되었던 건데, 마지막에 1프로 부족했었죠.
  • 답댓글 작성자 진실을 말하다 작성시간26.06.14 바둑이 
    중공 犬새끼 남나라 기들어와 날마다 오입질 하고 자빠졌네.........
    똥방 갈보년 미자바리 핥다 악성 임질이나 걸려 뒈져뿌라..........
  •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14 진실을 말하다 오입질을 너무 좋아하시는 최고의 진실 목사님, 너무 반가워요. ㅎㅎ
    목사님은 매독 임질에 걸리지는 마시기를 바랄게요. ^^
  •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4 진실을 말하다 

    더럽고 역겨운 짐승아
    너의 생활이 어떤지 알필요도
    없지만 유추하건데 개 그지같은 하루 하루를 살겠지

    그리 계속 세상을 원망하며
    살기를 바란다

    몇푼주는 돈을 개 그지같어
    받어 먹으며 말이다

    이 개 거지 짐승새끼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