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이구, 우리당 날라간다.

작성자바둑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막말로 윤건희대통령 허위사실공표가 죄인가요? 죄도 아니고 경범죄도 아닌 걸 가지고 걸고 넘어지는 조센징을 우리 목사들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죠?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족속들입니다.
    그리고 대통령에 이기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라도 하는 것이고, 그것은 조센징 누구라도 똑같은 생각일 텐데, 명태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여론조작을 한 것가지고 부정선거니 뭐네, 하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헛소리를 우리 목사들이 계속 듣고만 있어야 하는가요? 우리 목사들이 들고 일어납시다.
    수원의 보스목사님, 영등포의 보스목사님, 강남의 보스목사님, 송파의 보스목사님들이 함께 연대하여서 별 죄도 아닌 걸 가지고 걸고 넘어진다고 조센징들을 규탄해야 되지 않는가요?

  • 작성자 바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윤건희대통령님은 다시 복권 되신다.
    우리 목사들이 반드시 복권 시킬 것이다.
    우리의 윤건희 아마테라스 대제사장님께서 복권 되시는 날에는 조센징 너희들은 제삿날이라고 복창하기를 바란다.
    12월3일 그날 계엄 성공못한 게 이렇게 한스러울 수가 있나.
    그날 계엄성공했으면 우리 목사들이 조센징들 죽어나가는 거 재미나게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을,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마귀DDungFer들은 그거 거짓 구라 조작 날조의 마귀DDung인 줄도 모릅니다. ㅎㅎㅎ
    윤석렬이 하는 말은 다 진실인 줄 추종하기 때문입니다.

    뭐가 내란죄냐?
    뭐가 이적죄냐?
    뭐가 불법 계엄이냐?
    뭐가 우상숭배냐?
    뭐가 인신제사냐?

    끊임없이 마귀DDung을 Fer먹는 자들입니다. ㅎㅎㅎ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일본의힘 당은 400억원을 안내려고 당을 해체할 것입니다.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인간들이지요!
    그 동안 이런 식으로 구렁이 담넘어 가듯 슬그머니 피한 적이 어디 한 두번이라야 지요.....

    1990년 자유민주당
    1995년 신한국당
    1997년 한나라당
    2012년 새누리당
    2017년 자유한국당
    2020년 미래통합당
    2020년 국민의힘당...

    2026년도에는???

    카멜레온도 아닌데 뭔 색을 이리도 자주 바꾸는지.....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고후11:14~15)."

  •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우리 목사들은 국민의힘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국민의힘은 400억을 빼앗기지 않을 거고 간판을 다시 바꿔달고나면 그때는 이전의 실수를 다시는 안 하여서 다시는 걸리지 않을 거고 그때도 조센징을 현혹하여 정권을 탈취하고는 윤어겐을 성공시킬 겁니다. 우리 목사들의 국민의힘은 아무렇게나 해도 또 찍어주니까 세상 너무 쉽네요.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4 진실을 말하다 
    개가 짓는다고 시끄러울뿐 감정의 기복이 생기지는 않는다 지나가는 사람이 여보슈만 해도 기분이 상할수있다

    근데 너같은 이성없는 짐승에 글에 감정의 변하지 않는다

    이 개만못한 더러운 역겨운 짐승아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3

    일본의힘당이 혹시 사분오열된 국민의짐 내란당 말씀 하시는거 맞으시죠 ^_^
    알면서 덧글 남깁니당 ^_^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바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우리 목사들의 영웅 윤건희대통령님이 하실 일은 한반도를 일본에게 헌납하는 일이었어요.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4 진실을 말하다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너는 개만도 못한
    그냥 인간 거쥭만 뒤집어는쓴
    역겹고 더러운 짐승일 뿐이다

    이 개만도 못한 수컷 짐승아
  • 답댓글 작성자 진실을 말하다 작성시간26.06.15 김집사 
    존물로 농사짓다 빵집이나 들락거린 조빱새끼가 지미 ㅂㅈ 방구 뀌는 소리 하고 자빠졌네......
    너같은 한푼줍쇼 팔도잡놈이 뭘 알겠니..........
    바쁜 사람 조짭고 지미 바까쓰 팔고 자빠졌네..........
    문디 똥구멍에 콩나물 대가리나 빼쳐무글 더런새끼가
    주제도 모르고 나대고 자빠졌네...........
    씹나물로 키운자슥 둘이 교육 공무원 이라니 나라가 개 망조 로다 .........
    요거나 니놈 집구석 대들보에 갖다 걸어 놓고 딸딸이나 쳐라 오살마즐 개잡놈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5 진실을 말하다 

    한푼줍쇼?? 나 나름 세금 낼만큼 내고 사업하는 사람이다
    너같은 개 그지 새끼와는 달라

    자신의 스펙은 바닥인체 세상을 원망하며
    주위를 원망하며 자신을 그리 계속 망치길 바란다

    혹 장애인 이라면
    그 장애가 계속되고 더더욱
    너의 생활을 옥조이길 바란다

    개만도 못한 그지 새끼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