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바둑이작성시간26.06.13
맞아요. 목사님.. 사실은 ㅈ지난 20241203에 망하는 거로 계획되어 있었잖아요. 그때 계엄이 1차 실패했으면 우리의 영웅이신 윤건희대통령님께서 계엄을 집어치우고 곧바로 특전사에게 시민에게 발포를 명령했었어야 된다고 우리 목사들이 생각하고 있잖아요. 그때 그렇게 했으면, 우리 윤건희대통령님께서 2월 쯤에는 칸코쿠를 니혼 천황폐하께 헌납할 수 있었던 건데, 그때 자위대도 한국에 들어오려고 만반의 즌비가 다 되어 있었던 건데 모든 목사님들이 아쉬워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