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나라는 망합니다.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13 어련하시겠어..개눈엔 개뼉다구만 보이겠지..
  •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목사님..
    사실은 ㅈ지난 20241203에 망하는 거로 계획되어 있었잖아요.
    그때 계엄이 1차 실패했으면 우리의 영웅이신 윤건희대통령님께서 계엄을 집어치우고 곧바로 특전사에게 시민에게 발포를 명령했었어야 된다고 우리 목사들이 생각하고 있잖아요.
    그때 그렇게 했으면, 우리 윤건희대통령님께서 2월 쯤에는 칸코쿠를 니혼 천황폐하께 헌납할 수 있었던 건데,
    그때 자위대도 한국에 들어오려고 만반의 즌비가 다 되어 있었던 건데 모든 목사님들이 아쉬워 하시네요
  •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13 왜놈국이 망한다고? 암 망하고말고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4
    이것이 서울대 공대 출신 아이큐160의 민낯이죠!!!

    그러고도 부끄러운 줄도 모르는 호르몬이 가득 넘치죠!

    왜구 짓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죠!

    반목과 이기심과 우상숭배로 나만 잘살면 된다고 하는 특권의식에 쩔어있는 별종들....

    썩 느그 나라로 꺼지지 못할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