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14 목사님 너무 훌륭하십니다. 이 글을 읽은 조센징들이 목사님의 주장에 현혹되어서 애국심을 버리고 온전히 자기의 이익만 생각하는 삶을 살 수 있겠네요. 가문의 뿌리, 그딴게 무슨 소용이라고 조센징들은 조상이 어떻고 자부심을 갖고 살으라고 자식을 가르치는지, 우리 목사들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잖아요.
이 개념이 조센징들에게 널리 확산되면 우리 일본이 침략할 때 반항하는 조센징들이 많이 줄어들어 있게 되었네요. 이웃이 뭔 소용이고 그렇게 따지면 자식이 뭔 소용이겠는가요. 자식이 위험해졌을 때도 자식을 구할 때 내가 위험해지면 그냥 무시해도 되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4
민족주의를 버리고 사대주의로 가자는 거냐???
일본이 쳐들어 오면 천황폐하 만세!!!
북한이 밀고 내려오면 김일성 장군 만세!!!
미국이 점령군으로 오면 맥아더 만세!!!
이러자는 거냐???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건데???
5천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한민족의 정치 체제나 지배층이 뭔 짓거리를 하든지 간에
한민족의 역사는 민중의 역사요 백성의 역사니라.
왕들과 지배층 고위층이 다 도망을 가도
민중은 낫들고 괭이들고 나라를 지켰고,
아녀자들이 행주에 돌을 퍼 날라 나라를 지켰다.
이승만이 한강 다리를 폭파하고 남쪽으로 도망을 갈 때도
민중은 온몸으로 북괴 탱크를 막았다.
니가 지배 계급에 속했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만,
한민족의 얼과 정신을 부정해서 뭘 얻겠다는 것이냐?
나라를 일본에 바치자는 것이냐?
나라를 미국에 바치자는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