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독사때문에 계엄령이 시작됨 작성자가능공주와최충헌|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신 또라이도 여러가지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가능공주와최충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넌 도둑놈 서방에게 개김 답댓글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22 new 가능공주와최충헌 또라이라고 스스로 증명함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가능공주와최충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sudo2000 ㄴㄴ 이러니 서방엘리트갸 나서지 맨날 불만품으니 던져버리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