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2.05.27 참.. 선악과 앞의 목소리가 들려 오네요...
1. 두개의 문장 1). 너는 성속이원론자다. 2). 당신의 주장은 내가 생각하기에 성속이원론적 사고라고 느껴지는 군요. 이 두개의 이야기가 같다고 생각합니까?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 주라는 말씀으로 예수님이 성속이원론을 말씀하셨다고 주장한 분은 크님이 아닌가요? 이야 이거 정말..... 대단하십니다. 악한 굴레를 누가 씌워요?
2. 하나님이 역사의 주인이십니다. 주권적 섭리를 배격하고 사람의 뜻으로 하는 일이 바로 차별금지법을 만드는 자들이며, 그 법안을 지지하는 것입니다.
3. 내가 언제 콘스탄틴주의를 주장했나요? 기독교국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나요? 혼합주의의 악한 굴레를 씌우려는 것은 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차별금지법이 주님을 대적하는 법안이기에 용납할 수 없다고 했을뿐, 다른 영역에 대하여 말한 적이 없습니다.
주께서 이 모든 것에 대하여 선하게 갚으실 것입니다. 주님의 얼굴빛을 비추셔서 공의와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시고 모든 빛과 어둠이 드러나게 하실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5.27 1. 그렇습니까? 그럼 제가 자세히 알아듣지 못해서 그리 말한거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2. 하나님이 세상 사람들을 통하여 시대를 따라 차별금지법을 만들게 하시니 그 법안을 반대하면 어찌되는 것일까요?
세상 사람은 세상 일을 하고 성도는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성도가 자기 일을 버려두고 세상 사람들의 일에 간섭하는 것은 순종이 아닙니다.
저는 차별금지법 제정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3. 제가 coramdeo님이 콘스탄신주의 주의를 주장했다고 했나요? 기독교 국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했나요? 저는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는 것으로 사료되는데요???
저 글을 통해서 생각할 것은 생각하자고만 했을 뿐인데,
제가 coramdeo님에게 그런 말을 했다고 하면 되겠습니까? ㅎㅎㅎ
4. 하나님은 말세에 불의한 자는 더욱 불의하게, 더러운 자는 더욱 더럽게, 의로운 자는 더욱 의롭게, 거룩한 자는 더욱 거룩하게 하실 것입니다.
"불의를 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럽고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되게 하라(계22:11)."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