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구로 자연계의 별이 떨어지거나 지나간다면 지구가 견딜 방법은

작성자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시간26.06.05 운석도 별이란다.
  • 답댓글 작성자 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별은 그대로 있고 용이 운석의 1/3을 땅에 던진자는 말이구려
    변명의 방법을 바꾸셨습니다 그려
    그럼 다시는 변명 못하시는 질문합죠
    운석의 질량이 몇kg인지요
  • 작성자 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시간26.06.05 노아의 때와 같고
    소돔의 때와 같다.

    소돔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로 소멸....
    재림전의 하늘에서 떨어지는 소행성, 즉 운석은 소돔의 불과 같은 하늘의 징조임~!!

    (누가복음 17장)
    29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느니라
    30 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 답댓글 작성자 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러니까 그것은 심판 즉 자네님이 말하는 후삼년반이 아닌 재림 하신 후 심판이지요
    자네님은 이런 심판이 끝나고 다시 천년왕국이 지상에서 벌어진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시간26.06.05 이 말씀들이
    나팔재앙(1234)와 같은 성경증거 말씀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새하늘사랑(장민재) 작성시간26.06.05 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1234나팔은 재림전.
    재림이 7나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