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6795?svc=cafeapi
---> "영지주의는 무엇인가?"(한글해석)
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0?svc=cafeapi
---> sudo2000(수돗물 이천)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이 말씀들에 무릎 꿇고 통렬히 하나님께
회개하거라..엉!
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97?svc=cafeapi
---> sudo2000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사실상 행위구원 이단이라는 사실이다! 그 증거의
본인 두덜이의 게시글들 모음.
5)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420?svc=cafeapi
---> 하나님의 피로서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는 육의 피이기에 무익하고 성령의 피를 먹어야 한다는
적그리스도 sudo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영지이단!
6)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88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주님의 피를 "선지피" 어쩌구 모독하는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의 신은
마귀인 것이다
1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91?svc=cafeapi
---> 어이! 득시글 영지주
의 이단 마귀색키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의 의미란?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9 sudo2000 https://cafe.daum.net/aspire7/9z7T/58674?svc=cafeapi
---> 바울이 고린도전서 15:31절에서 "...나는 매일 죽노라"라고 말한 바른 의미는?
(어이! 니들 득시글 영지 마귀자식들 보거라!)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성경대무식까지 겸해 완전 마귀들린 상태로 그저 허구헌 날, 영적..쩍쩍쩍..영쩍 ...고따구로
씨부렁거리고 자빠진 채, 전형 성경적으로 영적인 그리스도인(들)이 아닌 단지 위선과 교만으로
완전 마귀들린 가운데 그럴싸하게 온, 오프라인에서 씨부렁거리고 자빠진 채 날뛰는 너,
'sudo2000' 영지 수괴급이며 두목급 마귀자식 색키 이단놈을 포함 기타 잔챙이 영지 개솔,
씨부렁 득시글 마귀자식 색키 이단놈들이니 14-1)번의 나 두덜이가 바른 성경말씀에 근거해
작성해 게시한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라는 바른 의미를 이해조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9 두더지애비 차 분별조차 믿어지기조차 적용, 증거되기조차 하겠냐고...너, 가증스럽고고 가소롭기가
그지없는 영지 이단 수괴급이며 두목급 마귀색키를 포함 기타 잔챙이 영지 이단 득시글
마귀색키 이단놈의 색키들아...엉!
요런 대미혹, 잡홀림의 완전 마귀들려 날뛰는 혀대판 바리새인들이며 현대판 사두개파
새끼 적그리스도 마귀색키 이단놈의 색키들로서 영지 이단 개, 돼지놈들아...엉!
제 정신머리들을 차려야만 할 것이다 너희같은 천하의 교만하고도 더럽고 역겨운 위선으로
가득차 그럴싸하게 날뛰는 천하의 성경대무식까지 겸해 발광을 처대면서 지옥으로
맹돌진하는 마귀의 도구들로서 그야말로 마귀색키 이단놈들아...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