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익한 빨간 피로 죗값을 치루었다는 갈렙님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새땅 작성시간26.06.15 갛렙님 의 해석 맞음 예수님 십자가 피흘리며 죽으님 영혼이 살고 믿기만 하면 천국갈수 있는길을 열어주심이다
    무엇보다 감사하고 찬양 해야 할일이다 세상의 어떤 위인이 그런일 한적이 았는가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셔서
    무익한 빨간피는 잘못된 용어 이단많이 할수있는 예기발상;;;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0?svc=cafeapi

    ---> sudo2000(수돗물 이천)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이 말씀들에 무릎 꿇고 통렬히 하나님께
    회개하거라..엉!

    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97?svc=cafeapi

    ---> sudo2000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사실상 행위구원 이단이라는 사실이다! 그 증거의
    본인 두덜이의 게시글들 모음.

    5)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420?svc=cafeapi

    ---> 하나님의 피로서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는 육의 피이기에 무익하고 성령의 피를 먹어야 한다는
    적그리스도 sudo2000 영지이단!

    6)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88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신 주님의 피를 "선지피" 어쩌구 모독하는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의 신은
    마귀인 것이다

    1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91?svc=cafeapi

    ---> 어이! 득시글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의 의미란?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두더지애비 ...엉!

    18)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28?svc=cafeapi

    ---> 자기 자신도 말씀이 육신이 된 것처럼 마귀들린 'sudo2000' 영지 수괴, 두목급 이단, 사이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